라오스 여행 남부 지역 정보

라오스 여행 남부 지역 정보

Comments: One Comment

라오스 여행 남부 정보 업로드 중 입니다.

라오스 여행 남부

라오스 여행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보려고 라오스 마을 (Ban.Lao) 홈페이지를 작업 중입니다.

라오스 여행을 오시는 한국분들 대부분은 라오스 북부나 남부로 여행을 하기 보다는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 3개 도시에 집중됩니다.

루앙프라방 보다는 비엔티안과 방비엥 2개 도시에 더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을 합니다.

라오스 여행 남부 지역 폭포
라오스 남부 참파싹

2016년 초 라오스와 인연을 맺고 한국과 라오스를 오가며 사업 준비를 하다 보니 라오스 관련 정보가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고 라오스 여행과 사업, 생활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과 소통을 하고 싶어 인터넷 카페를 하나 개설, 운영을 해봅니다.

라오스 한인 교민카페 바로가기

2018년 4월 만들어진 신생 카페에 많은 분들이 관심과 도움을 주셔서 지금은 라오스 최고의 커뮤니티 카페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카페를 운영하다 보니 라오스 생활과 사업에 대한 관심을 갖는 분도 많지만 라오스 자유여행에 필요한 지역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점차 늘기 시작 했습니다.

2018년 라오스 남부 탐방을 계획했지만 그해 7월 라오스 남부 아카푸주에서 큰 사고가 발생을 합니다.

한국 건설사가 공사 중인 댐이 붕괴되는 사고가 일어나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을 했습니다.

라오스 팍세 부처님

이런 이유로 라오스 여행 남부 탐방을 포기하고 라오스 북부로 먼저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을 출발 루앙프라방을 거쳐 북부 우돔싸이, 루앙남타, 므앙씽을 돌아보고 오는 일정 이었습니다.

라오스 북부로 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어 라오스 마을 홈페이지를 만들며 북부 지역에 대한 소개 글은 어느 정도 작성이 가능한데, 라오스 남부 정보가 전무한 상태가 되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 마침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멤버 한 분이 라오스 남부 팍세에 정착을 하셨습니다.

라오스남부 팍세 스토리

팍세 스토리 바로가기

라오스 남부 팍세에 ‘팍세스토리’ 라는 작은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라오스 남부 여행을 오시는 한국분들의 쉼터와 길잡이 역할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아직 라오스 마을 홈페이지 만들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부분이 부족한 상태 입니다.

2020년 라오스 여행 성수기(11월~2월)가 오기 전에 라오스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로 만들어 보려고 열심히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라오스 마을 ‘반라오’ 사이트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 ‘네이버 라오스 한인교민 카페’를 방문해 주세요.

라오스 한인교민카페 바로가기

라오스에서 생활 중인 교민들과 라오스 여행에 경험이 많은 분들이 생생한 정보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힐링의 나라 라오스! 시간을 멈추게 하는 곳 라오스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Share this post

Comment (1)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