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프라방 맛집 김삿갓 식당

루앙프라방 맛집 김삿갓 식당

Comments: 0

루앙프라방 맛집 -김삿갓 간판

루앙프라방 맛집 김삿갓 식당

라오스에서 생활을 좀 하셨거나 루앙프라방 여행을 다녀가신 분이라면 한국 교민분이 운영하는 ‘김삿갓 식당’을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김삿갓 식당은 루앙프라방 맛집으로 기억하기 보다는 루앙프라방 여행 시 여행 안내나 어려움에 처할 시 도움 받기 좋은 곳으로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은 방비엥 다음으로 한국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라오스 여행 명소라고 합니다.

루앙프라방 맛집 -비엔티안 공항

비엔티안에 도착 방비엥을 들러 육로로 루앙프라방을 방문 하는 분도 많고,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 루앙프라방으로 직접 가는 여행 일정을 택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방비엥을 먼저 가시는 분들은 좀 젊은층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고요. 비엔티안에서 항공편을 이용 루앙프라방으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방비엥을 찾는 분들보다 나이가 좀 많으신 분들이 아닐까? 합니다.

라오스에서 생활을 하면서도 루앙프라방을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 ‘김삿갓 식당’을 모르고 지내다가 SNS를 통해 자료를 찾다 보니 해외 여행 관련 사이트에 라오스 한국 음식점들이 보이지 않는데 유일하게(?) 루앙프라방 맛집 김삿갓 식당이 눈에 들어와 관심을 갖게 되었답니다.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운영하다 보니 유선상으로 김삿갓 식당 사장님과 소식만 주고 받다가 루앙프라방 김삿갓 식당을 직접 가볼 기회가 생겼답니다.

루앙프라방 맛집 김삿갓

비엔티안에서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 루앙프라방으로 날아가 봅니다.

비행기로 45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서울에서 제주도 가는 느낌으로 이동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루앙프라방 공항에 도착 미리 예약해 놓은 차량을 이용 라오스 한국 음식 맛집으로 알려진 김삿갓 식당으로 이동을 해봅니다.

[루앙프라방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은 미리 연락을 주시면 김삿갓 식당에서 공항 픽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루앙프라방 공항에 도착 가장 먼저 달려간 곳은 ‘한국식당 김삿갓’ 이름만 들어도 정겨움이 넘쳐 납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에 와서 ‘김삿갓’ 이라는 간판을 보니 방랑시인과 루앙프라방이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듭니다.

한국 여행자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잘 알려져 간판도 국제화(?) 가 되어 있네요.

음식점에 가면 음식 맛이 궁금해야 하는데 가장 궁금해지는 것은 루앙프라방 맛집 김삿갓 식당 사장님의 정체.

도대체 어떤 분이시길래 해외 사이트에 라오스에 있는 한국 음식점을 홍보하고 계실까?

[글을 읽는 분 중에는 이게 뭐가 대단한 일이라고 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대부분 라오스 한국 음식점들이 한국인 단체 관광객이나 자유 여행자를 상대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외국인을 상대로 홍보하는 식당을 볼 수가 없었답니다.]

루앙프라방 맛집 -김삿갓

그렇게 궁금했던 루앙프라방 김삿갓 식당 사장님을 만나 보고 정말 깜짝 놀랬답니다.

연세가 정말 많으십니다, 어떻게 이런 분이 SNS로 자신이 운영하는 음식점을 홍보 하고 계실까?

혹시 자녀 분이나 홍보 대행사에 홍보를 맡기는 것은 아닐까? 궁금해서 여쭈어 보니 직접 SNS 공부를 해서 홍보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와우! 정말 대단한 노익장 아니 청춘 만세 입니다.

식당 사진을 좀 찍다 보니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식당 홍보만 잘하시는 줄 알았는데 음식도 정갈 하고 맛있습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 맛집으로 소문이 날만 합니다.

루앙프라방 여행 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한국 음식이 생각 나시면 루앙프라방 맛집 ‘김삿갓’ 식당으로 달려가 보세요.

라오스 여행, 사업, 생활 정보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카페 바로가기

Share this pos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