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골프여행 실속있게 하는 방법

라오스 골프여행 실속있게 하는 방법

Comments: 0

라오스 골프여행 실속있게 즐기기

‘라오스 골프여행’ 을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비엔티안  골프장 편하고 실속있게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보려고 합니다. 

라오스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패키지 여행에서 자유여행으로 변해 가듯이 라오스 골프여행을 오시는 분들도 여행사를 통해서 오시기 보다는 자유롭고 알차게 골프를 즐기려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라오스 골프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골프장을 이용하고, 여러 번 라오스 골프여행을 다녀가신 분들은 요즘은 라오스 남부 팍세에 있는 골프장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라오스 남부 팍세는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이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이용객은 그리 많지 않지만, 남부 여행과 골프를 함께 즐기려는 분들은 라오스 남부로 여행을 떠나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오스 롱비엔 골프장

라오스 골프여행 기 패키지상품을 이용하지 않고 동료분들과 자유 여행을 하시려는 분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이 골프장 이용(예약 등) 방법과 숙소 선정 그리고 골프장을 오가는 이동 수단이 아닌가 합니다.

라오스 골프여행을 여러 번 다녀가신 분들은 이제 노하우가 생겨 방법을 다 알고 계시겠지만, 처음 라오스 비엔티안으로 라운딩을 즐기러 오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그럼  라오스 골프여행 알차게 즐기는 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비엔티안 골프여행 도움받기

먼저 라오스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항공편은 한국 저가 항공사 입니다.

저가항공사들은 위탁화물을 15Kg으로 제한을 하고 있기 때문에 12Kg 정도 되는 골프백 하나만 위탁하면 위탁 수화물에 여유가 많지 않으니 가능하면 간단하게 짐을 챙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인천공항에서 비엔티안 공항을 연결하는 라오스 국적기 ‘라오항공’을 이용하시면 비엔티안에 주간에 도착을 하고 위탁 수화물도 20Kg 까지 허용을 해서 여러가지 면에서 장점이 있지만 저가 항공사에 비해 요금이 높은 편입니다.

먼저 라오스 골프여행 일정을 수립 하실 때 비엔티안 골프장 상황을 파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라오스 골프여행 성수기는 11월~2월인데요, 이 시기에 골프여행을 즐기려는 분들도 많이 몰리기 때문에 일부 골프장의 경우 좋은 시간에 예약을 하기 힘들 때가 많거든요.

라오스 골프여행 - 모델

일단 동료 분들과 비엔티안 골프여행 일정을 수립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카페에 오셔서 라오스 골프여행 관련 도움을 요청하시면 라오스 현지에서 생활중인 교민 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오랜 기간 비엔티안에서 마사지 샵이나 식당 등을 운영하시는 교민분들이 그 동안의 생활 경험을 가지고 라오스 골프 즐기기에 대한 비법을 안내해 드릴 겁니다.

여행사의 패키지 골프여행과 달리 자유롭게 일정을 조정하고 라운딩 후 그날 그날 날씨와 분위기에 따라 비엔티안 자유투어도 안내를 해드리기 때문에 라운딩 후 동료 분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라오스 밤문화 즐기기 -클럽

라오스 현지 교민 분들께 골프여행에 대한 도움을 받으시라고 하면 가끔 좋지 않은 경험을 말씀하시는 분도 계시고, 어차피 수고비를 드려야 하는데 패키지 여행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하지만  현지에서 업소(마사지, 식당 등)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문제가 생기면 자신의 사업에도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어 바가지(수고비는 받음)를 씌우거나 하는 일은 발생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라오스  골프 여행을 오실 계획이라면 라오스 현지 교민 분들의 도움도 받으시고 서로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라오스 정보와 여행 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주세요.

라오스 긴급 연락처


라오스 생생정보 –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Share this post


You've just added this product to the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