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통행금지 등 봉쇄조치 강화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봉쇄조치 - 비엔티안 도로에 차가 밀려있다.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통행금지 등 봉쇄조치 강화

Comments: 0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통행금지 실시 등 규제 강화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지역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통행금지 실시 등 코로나 방역 관련 규제를 강화하는 긴급 명령을 내렸습니다.

8월 30일 비엔티안 시장(Atsaphangthong Siphandone )이 서명한 통지문에 따르면, 수도 비엔티안 주민들은 “코로나19 예방 및 통제 조치에 대한 총리 명령”과  새로운 조치를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시장의 명령은 코로나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는 이웃 태국에서 돌아오는 이주 노동자의 유입과 비엔티안 시민들이 코로나19 방역 조치를 준수하지 않는 사례(모임, 파티 증)가 발생해 새로운 코로나 확진자가 비엔티안에 확산되고 있는 것이 주된 이유 입니다.

따라서 수도 비엔티안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은 이 명령에 따라 코로나19 상황이 통제될 때까지 새로운 제한 및 금지 조치를 준수 해야 합니다.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풍경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추가 봉쇄 조치 내용

수도 비엔티안 전역의 레드존(확진자 발생지역) 거주자는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금지되며, 다른 지역 레드존 거주자는 ‘라오스 코로나 특별 위원회’가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수도 비엔티안 출입이 금지됩니다.

또한 모든 장소에서 각종 파티 및 모임을 엄격히 금지하며 이 지침을 위반하는 사람은 국가 격리 시설 또는 지정 검역 호텔에 격리되는 것은 물론 벌금과 위반 행위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따라서 모든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거주자는 20명 이상의 모임이나 회의는 금지되며,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상시 유지해야 합니다.

  • 가라오케 바, 유흥업소, 관광명소, 야시장, 푸드가든, 펍(술을 제공하는 그릴 및 바베큐 레스토랑 포함), 영화관, 스누커 홀, 마사지실, 스파, 미용실 및 인터넷 카페 폐쇄.
  • 피트니스 센터, 체육관, 배드민턴 코트, 축구장, 페탕크 경기, 무술 경기장, 수영장, 투계장 및 기타 실내외 스포츠 센터 폐쇄
  • 화물 운송 차량, 긴급 차량 및 코로나 특별위원회와 정부 공무원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차량을 제외하고 모든 차량은 22:00부터 5:00까지 운행금지
  • 상품의 매점매석과 가격 인상은 엄격히 금지되며, 사람들을 현혹하는 가짜 뉴스 또는 허위 정보의 공유 금지
  • 화물 운송 차량 또는 정부가 승인한 차량을 제외하고 우정의 다리(Friendship Bridge)를 통한 운송 금지
  • 수도 비엔티안의 모든 학교와 교육 기관 휴교(입학 시험 포함)합니다.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시장의 강화된 새로운 명령은 지역사회 코로나 확산이 통제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 라오스 정보와 여행 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주세요.

라오스한인교민카페


라오스 생생정보 ㅣ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Share this post

답글 남기기


You've just added this product to the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