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방비엥 호텔 정보 알아보기

라오스 방비엥 호텔 수영장 풍경

라오스 방비엥 호텔 정보 알아보기

Comments: 0

 

라오스 방비엥 여행 정보

라오스 방비엥 호텔 정보 안내입니다. 라오스 방비엥은 수도 비엔티안 북쪽 160km 지점에 위치한 작은 소도시 입니다.하지만 라오스 여행 명소 중 한국인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으로 라오스 한국인 여행자 중 85%~90%는 방비엥을 다녀갈 정도로 유명세를 타는 곳입니다.

방비엥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를 찾는 일이 그리 쉽지 않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방비엥에는 가격이 저렴한 게스트 하우스부터 5성급 호텔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이 넘쳐나기 때문입니다.

패키지 여행 상품으로 라오스 방비엥 여행을 오시는 분은 숙박 시설에 대한 고민은 할 필요가 없지만, 자유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가성비 좋은 방비엥 호텔을 찾기 위해 관련 정보를 찾아보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가격 대비 시설 좋은 방비엥 호텔 찾기는 경험자들 방비엥 여행 후기나 현지에서 생활하는 분들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합니다.

1차 라오스 마을 홈페이지 정보를 참고하시고 도움이 필요하시면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오스 방비엥 호텔 아마리

 

라오스 방비엥 호텔 정보

라오스 방비엥은 작은 소도시 지만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 등 숙박 시설이 150개가 넘는 다고 합니다. 대형 호텔 보다는 소규모 게스트 하우스 같은 숙박 시설이 대부분이지만 최근에 지어진 건물들이 많고 부대시설과 서비스는 비슷한 수준입니다.

최근 강변을 중심으로 새로운 숙박 시설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고 5성급 호텔인 아마리 호텔이 한국인 여행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2012년 오픈한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는 부티크 호텔로 아마리 호텔과 함께 라오스 방비엥의 대표적인 호텔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오스 방비엥 호텔 예약 시 “아마리 호텔과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가격이 부담이 된다면 강변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숙박 시설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라오스 방비엥 호텔 소개 바로가기

수영장이 있는 라오스 방비엥 호텔

 

라오스 방비엥  여행 시 주의할 점

라오스 방비엥은 중국의 계림과 비교될 정도로 경치가 아름다워 라오스의 소계림으로 불리는 최고의 여행 명소 입니다.

대부분 여행자들은 방비엥 하면 블루라군과 사쿠라바를 떠올릴 정도로 우리에게 친숙한 도시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많은 나라에서 젊은이들이 모여들기 때문에 항시 역동적이고 활기가 넘치는 곳 입니다.

하지만 라오스 여행 성수기에는 많은 여행자들이 일시에 몰리다 보니 번잡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사건.사고도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가장 많이 발생하는 사고는 버기카와 오토바이에 의한 교통사고라고 하는데요. 운전 미숙과 음주 그리고 과속에 의한 사고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방비엥 밤문화 즐기기에 몰두하다가 “일명 해피벌룬” 이라고 환각성 물질을 사용해 법에 저촉되는 행위를 하는 분도 계시는데요. 법 위반도 위반이지만 현장에서 씻지 못 할 아픈 상처를 남기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방비엥 여행 시 낯선 이들과 어울리게 되면 과다한 음주와 해피벌룬(마약풍선) 같은 환각성 물질을 사용하는 것은 자제하시고 안전한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라오스 방비엥 호텔 예약 시 여행 성수기(11월~2월)에는 좀 더 일찍 예약을 해야 합니다.


★ 라오스 정보와 여행 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주세요.

라오스한인교민카페


라오스 생생정보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Share this post

답글 남기기


You've just added this product to the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