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관광 명소 정보 찾기

라오스 관광 명소 정보 - 비엔티안 호텔 수영장

라오스 관광 명소 정보 찾기

Comments: 0

라오스 관광 명소 정보 찾기 

라오스 관광 명소 정보 안내입니다. 라오스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대부분의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찾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라오스 관광 명소 관련 정보는 쉽게 찾을 수 있지만 라오스 여행을 준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2016년 라오스와 첫 인연을 맺고 비엔티안에서 생활하다 보니 라오스 여행 정보 뿐만 아니라 사업, 생활 등 라오스 관련 기본 정보가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고민 끝에 맨땅에 헤딩하는 심정으로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개설했고 지금은  17,000명(2023.07.)의 회원이 있는 라오스 최고의 커뮤니티 카페로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온라인 카페를 운영하다 보니 라오스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이 방문을 하게 되면서, 라오스 관광 명소 등 여행 관련 정보를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게 되었습니다.

고민 끝에 생각해 낸 것이  별도의 웹사이트를 만들어 라오스 관광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제공하는 것 이었습니다.

라오스 관광 명소- 비엔티안 핫플레이스 34 스테이션 풍경

 

라오스  마을 – 반라오 

한눈에 보는 라오스 여행 정보 “라오스 마을 -반라오”는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에서 제공하는 라오스 여행 정보 사이트 입니다.  지역별 라오스 관광지 정보는 물론 호텔, 환율, 문화, 교통, 맛집 등 라오스 여행 초보 분들에게 가장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여행사의 홈페이지는 여행 상품 소개로 넘쳐 나지만 “라오스 마을 -BANLAO”는 가볼 만한 관광 코스 등 라오스 여행 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정보를 중심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공부해가며 만든 웹사이트라 많은 돈을 투자해 만든 전문 여행사의 홈페이지에 비해 다소 부족한 점은 있지만 그래도 라오스 여행 정보 만큼은 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반라오(BanLao)는 라오스어로 라오스 마을(반)이란 뜻 입니다.

라오스 관광 명소 -방비엥 쏭강 풍경

라오스  여행 도움 받기

아무래도 라오스 여행을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인터넷 정보만 보고 여행 준비를 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권해드리고 싶은 라오스 여행 준비 방법은 일단 라오스 마을 등 인터넷을 통해 기본 정보를 모아 보신 후, 라오스 여행 경험자나 현지에서 생활을 하고 계시는 분들의 도움을 받는 방법입니다.

라오스 여행 일정 및 개략적인 여행 코스를 정리한 후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에 오셔서 라오스 여행 경험자 분들과 현지 교민 분들의 도움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오스가 한국인들의 동남아 여행 명소로 떠오르기 시작한 초기에는 패키지 여행 상품을 통해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갈 수록 자유 여행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동안 언어 소통, 교통편, 돌발 상황 발생 시 도움 받기 등 이런저런 어려움이 많아 라오스 자유 여행을 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2018년 4월에 만든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운영하다 보니 종종 라오스 자유 여행을 오셨다가 어려움에 처한 분들이 현지 교민 분들의 도움을 받는 모습을 보며 보람도 느끼고 했는데요.

라오스 여행을 준비하는 분이 계시면 “라오스 마을-반라오”와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유용하게 활용하셔서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합니다.


★ 라오스 정보와 여행 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주세요.

라오스한인교민카페


라오스 생생정보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Share this post

답글 남기기


You've just added this product to the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