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추천 코스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추천 코스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추천 코스

Comments: One Comment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라오스 방비엥은 한국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라오스 여행 명소 입니다. 방비엥이 한국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서 아닌가 하는데요. 다양한 액티비티 중 인기가 높은 것 중 하나가 버기카 인데요. 오늘은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타기 좋은 코스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먼저 방비엥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는 블루라군(1) 인데요. 현재 방비엥에는 블루라군이라는 이름을 쓰는 유원지(?)가 우후죽순 늘어나 블루라군 10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버기카는 2인이 탈 수 있고 속도가 빠르지 않아 방비엥 투어를 하기 아주 좋은 수단인데요. 요즘은 크고 빠른 버기카가 등장해 여행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지만 차체의 안정성에 비해 속도가 너무 빨라 종종 사고가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능하면 버기카는 속도가 빠른 것 보다는 안전한 버기카를 선택해 이용하기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운전 면허증이 없거나 가지고 오지 않아서 버기카 대여가 불가능 하지 않느냐는 질문을 하는 분도 계시는데요. 대략 성인이면 버기카 대여는 가능하지만 자동차 운전 경험이 없는 분이 운행을 하는 일은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한적한 도로라고 속도를 내고 달리다 도로를 이탈하거나 갑자기 나타나는 오토바이나 가축들과 추돌을 하거나 이를 피하려다 발생하는 사고가 자주 발생을 하거든요. 인명 피해가 없더라도 버기카가 파손되면 상식 밖의 수리비를 물어줘야 하기 때문에 곤란을 겪게 되거든요. 라오스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즐기기,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추천 코스

그럼 버기카를 타고 한나절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코스를 하나 추천해 볼게요.

★ 버기카 대여 >> 블루라군 1 >> 버기카 오프로드 투어 > 시크릿라군(블루라군 3) > 시내로 돌아옴

추천 코스는 버기카를 타고 라오스 여행 최고의 명소로 알려진 블루라군(1)에 들렀다가 버기카를 타고 비포장 도로를 달려 방비엥 핫 플레이스인 시크릿라군(블루라군3)에서 짚라인과 물놀이를 즐긴 후 시내 숙소로 돌아오는 코스 입니다. 한나절 정도 소요 되는 코스로 요즘 방비엥 여행을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블루라군(1)은 방비엥 여행지 중 대중적으로 가장 잘 알려 진 곳이지만 라오스 여행 성수기에는 워낙 사람이 많아 제대로 시간을 보내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방비엥 시내와 가까이 있는 관계로 라오스 패키지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곳을 찾기 때문에인파가 너무 많이 몰려 불편한 점이 많답니다.

따라서 버기카를 타고 먼저 블루라군(1)에 들러 잠시 시간을 보낸 후 다시 버기카를 타고 비포장 도로를 달리며 방비엥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다 보면방비엥 핫플레이스 시크릿라군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추천 코스

외국인 여행자들에게 시크릿라군으로 알려진 ‘불루라군(3)은 단체 관광객들이 잘 찾지 않는 곳이라 여유 있는 물놀이와 짚라인 타기를 즐길 수 있어 해외 블로거들의 리뷰를 보면 시크릿라군을 방비엥 비밀의 명소라고 소개할 정도 입니다.

사실 방비엥 시크릿라군은 한국인 여행자 보다는 외국인들에 더 잘 알려진 곳 이었는데요. VJ 특공대 등 한국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가 되면서 요즘은 방비엥 핫 플레이스로 인기가 높은 명소입니다. 인기가 높다고 하지만 대부분 버기카를 타고 오는 자유 여행자 분들이라 단체 여행객이 많은 블루라군(1) 처럼 번잡하지 않습니다. 블루라군에서 1-2시간 물놀이를 즐긴 후 버기타 대여 장소로 돌아가시면 방비엥 액티비티 버기카 한나절 투어가 마무리 됩니다.

라오스 방비엥 버기카 투어 - 시크릿라군 풍경

시크릿라군은 라오스 교민 여행사 ‘폰트래블’에서 운영하고 있고 사장님(한국 여성과 결혼한 라오스인)이 한국어도 약간 하시고 영어를 잘해서 의사 소통이 가능해 이용하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으실 거예요. 특히 폰아저씨(사장님) 라면으로 알려진 한국식 뚝배기 라면은 시크릿라군을 다녀오신 분들이 최고의 간식으로 추천 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 라오스 정보와 여행 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주세요.

라오스 긴급 연락처

▣ 라오코리아의 라오스 이야기


라오스 생생정보 –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