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호텔 좋은 곳 찾기

비엔티안 호텔 좋은 곳 찾기

Comments: 0

비엔티안 호텔 찾기

비엔티안 호텔 가성비 좋은 곳을 찾으려 하면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이 처음인 여행자는 호텔 위치가 어느 지역인지 구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에는 시설 좋은 5성급 호텔부터 오래 전 한국의 여관 수준인 게스트 하우스 까지 가격과 시설이 다양한 숙박 업소가 영업 중 입니다.

라오스 여행을 오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온라인 호텔 찾기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사이트에 소개된 이미지와 리뷰 글을 보시고 예약을 한 후 막상 비엔티안 호텔에 도착을 해서 실망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비엔티안 호텔 찾기

비엔티안 호텔 가성비 좋은 곳을 찾으려면 …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은 인구 약 90만 명 정도의 작은 도시로 대부분의 호텔은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비엔티안 여행자 거리에서 가까운 호텔을 예약하게 되면 방비엥이나 루앙프라방으로 이동을 하거나 비엔티안 시내투어를 할 때도 큰 불편이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라오스 여행 안내 정보에서 라오스는 물가가 싸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할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어 시설좋은 숙박시설이 저렴하다고 생각했다가,  막상 와서 실망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라오스 물가는 식음료 비용이 한국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이지 시설좋은 호텔이나 교통비가 저렴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두셨으면 합니다.

따라서 가성비 좋은 비엔티안 호텔을 찾아보려면 온라인 예약 사이트를 참고하는 것도 좋지만,  비엔티안에서 생활중인 교민분들의  도움을 받으시거나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을 자주 하신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방문하고 계시는 ‘한눈에 보는 라오스 여행 정보 – 라오스마을’ 에도 이용할 만한 비엔티안 호텔을 소개하고 있지만  한번더 생생한 정보를 들어보시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라오스 여행정보 – 라오스마을’은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에서 라오스 여행자들의 편의를 위해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라오스 패키지 여행을 오시는 분들에게는 크게 도움이 안될지 모르지만 자유여행을 오시는 분이라면 ‘라오스 마을’에서 라오스 여행관련 필요 정보를 얻으시고, 실제 필요한 도움은 ‘라오스 한인 교민카페’를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라오스 정보와 여행 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주세요.

라오스 비엔티안 호텔 정보


라오스 생생 정보 –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Share this post


You've just added this product to the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