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여자 외모, 사진 찍다 느낀 점

라오스 여자 외모 -모델 사진

라오스 여자 외모, 사진 찍다 느낀 점

Comments: 0

라오스 여자 외모 검색량을 보니 

‘라오스 여자 외모’ 가  생각 보다 구글 검색량이 많습니다. 라오스 여행이 높은 인기를 얻다 보니 라오스 여자 외모도 덩달아 관심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마침 코로나 사태로 라오스 여행이 중단되어 여행 관련 글을 쓰려고 해도 마땅한 글감이 없었는데, 라오스에서 생활하며 겪었던 라오스 여자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라오스 여자 가격, 여자 외모라는 키워드가 구글 자동 검색어로 생성되는 것을 보니 라오스 밤 문화 관련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은데요.

라오스와 인연을 맺은 지 올해(2022년)로 7년이 되었지만 술을 마시지 않다 보니 라오스 여자 가격 등 라오스 밤 문화에 대해서는 풀어놓을 만한 이야기는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진 찍기를 좋아하고 라오스 광고와 엔터테인먼트 등 관련 사업에 관심이 많다 보니 아무래도 외모가 뛰어난(?) 라오스 여자들을 많이 만나게 되어 관련 이야기를 좀 풀어봅니다.

라오스 여자 모델 사진 촬영 중

 

라오스 여자 외모에 대한 다른 눈높이

2016년 한국 기업의 현지 법인 관리자로 라오스에 가서 비엔티안에서 생활하면서 미스 라오 출신의 라오스 모델과 일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한국 상품을 홍보하려고 라오스 여자 모델 사진으로 광고 게시물을 만들고 페이스북 광고를 해보니 이상하게 반응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제가 보기도 그렇고 한국인들 의견을 들어보면 다들 외모도 뛰어나고 좋다고 하는데 라오스 사람들의 반응은 별로 입니다.

그런데 제가 보기에는 그저 그런 느낌의 다른 라오스 여자 모델 페이스북 게시물에는 라오스 사람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아무래도 라오스와 한국 사람들의 라오스 여자 외모에 대한 호감도가 다른 것 같습니다.

로마에 가면 로마 법을 따르라 했으니 라오스 사람들의 호감도가 좋은 외모를 가진 모델을 찾아야 했는데 제가(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모델을 선택해 이런 엉뚱한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라오스 여자 외모 이야기 - 여자 모델이 야외에서 서있다

7년이 지난 지금은 라오스 사람들이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좀 알게 되고 한국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눈을 뜨고 나니 고객(라오스 사람)이 뭘 요구하는 지도 모르고 맨땅에 헤딩을 했던 라오스 초보 시절이 참 어설프기만 했던 것 같습니다.

라오스에서 창업을 하시려는 분들을 만나보면 종종 라오스 여행을 왔다가 라오스가 좋아져 창업을 해보려 한다는 분이 계십니다. 많은 분들께 라오스 여행을 와서 잠깐 본 좋은 느낌으로 창업을 하게 되면 어려움에 처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지만 잘 듣지 않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라오스 여자 외모와 라오스인이 좋아하는 외모가 다르듯 짧은 시간에 라오스 사람들의 관습과 문화를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라오스 여행을 오셨다가 라오스에 대한 막연한 느낌과 생각 만으로 라오스를 평가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종종 라오스 여행을 왔다가 자신을 도와줄 한국인 지인을 만나서 괜찮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대부분 결과는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라오스 여행 오시면 여행만 하시고 갑자기 계획에 없었던 일은 만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빠뚜사이 에서 모델 촬영 중


★ 라오스 정보와 여행 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주세요.

라오스한인교민카페


라오스 생생정보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Share this post

답글 남기기


You've just added this product to the cart: